본문 바로가기
FOOD/맛탐방

여의도 냉면 맛집 일호면옥 메뉴 및 가격

by 일리안킴 2020. 3.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냉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냉면 참 맛있죠 특히 여름에는 두 배로 맛있어지는 매직, 하지만 이상하게 저는 겨울에 냉면이 더더더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냥 냉면이 좋아서 그럴 수도. 이 글을 쓰는 오늘 조차 저는 냉면을 먹었답니다. 고기 먹으면 생각나는 게 냉면이고 굳이 춥게 물냉이 아니어도 매콤한 비빔냉면도 가끔 생각나잖아요 그렇죠? 저만 그런 거 아니라고 말해주세요. 그렇게 매번 냉면 맛집을 찾아다니는 저에게 간만에 오~ 여긴 맛집이다 할 만한 가게를 하나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여의도역 근처에 위치한 함흥냉면 전문점이었는데요.

 

 

일호 면옥

 

먹거리 상가에 있고요 정문에서 쭈욱 직진하고 오른쪽으로 돌면 보이는데 지도 찍고 찾아가는 게 더 정확합니다

제 글은 참고만 하세요

 


일호 면옥

매일 11:00 - 09:00 명절 휴무


 

점심시간 좀 지나서 방문했는데 가게 내부에는 사람이 생각보다 있었어요. 식사 중에도 보니까 포장하러 오신 분들도 종종 계시더라고요. 저도 집만 좀 가까우면 포장해가는데 조금 거리가 있어서 배에 넣고 가는 걸로.

가격은 보시는 거와 같이 회냉면은 9500원 기본 물냉 비냉은 9000원입니다. 냉면 치고는 가격대가 좀 나가죠? 아무래도 여의도 근처라 그런 듯합니다

주방 쪽이고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많았어요 아무래도 면 종류라 그런지 회전율도 빠른 것 같고요

내부사진 찍은 게 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찍혀서 패스

각 자리마다 이렇게 겨자랑 다진 양념 그리고 후추 식초가 있었어요

냉면 먹을 때 반은 기본으로 먹다가 반은 다대기 넣어서 아시죠? 

여기는 함흥냉면집이다 보니 육수도 같이 주는데요 진짜 진하고 뜨끈해서 계속 마시게 되더라고요

저는 또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친구들과 음식 나오길 기다리면서 육수만 엄청 드링킹

드디어 나온 비빔냉면 

9000원

저는 원래 물냉면을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제가 생각했을 때 비빔냉면 맛집인 것 같아요

다진 양념 소스도 맛있고 그리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면! 면은 쫄깃쫄깃하고 너무 질기거나 그러지 않아서 딱 맛있는 함흥냉면 면이에요. 그리고 소스는 너무 달지 않고 매콤 달콤 새콤이 적절해요 

 

 

그리고 물냉면

9000원

여기는 제가 비빔냉면 먹으면 육수도 따로 요청해서 먹어요. 왜냐면 육수가 진하거든요 진짜. 기본 시중에 파는 그런 새콤한 국물 맛이 아니라 냉면 육수를 직접 내려서 진한 고기 국물 맛이 나고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여기 냉면 진짜 맛있다며 좋아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간식 만두까지

만두는 진짜 큰 왕만두였어요 냉면 하나에 만두 하나 먹으면 딱 좋아요 뭔가 허한 느낌을 채워준다랄까

만두는 피가 쫄깃하고 속도 꽉 차 있었어요. 두 분 이상 가면 각자 냉면 하나 씩 시키고 만두 주문하는 걸 추천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가게도 넓고 무엇보다 여의도역이랑 가까워서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사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네요 조만간 친구랑 또 방문하려고요

 

 

재방문의사가 100프로 있는 여의도 냉면 맛집, 일호 면옥 후기였습니다

 

 

위치는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일호면옥 위치

여의도동 36 롯데캐슬 엠 파이 이어 상가 1층 110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