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국내숙소

켄싱턴 리조트 가평 조식 및 부대시설 후기

by 일리안킴 2023. 2. 2.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춥고 집 밖을 나가기 싫은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저는 떠났습니다.

"가평"으로!

날씨가 추우니까 가장 생각나는 활동은 바로 눈썰매였는데요. 어릴 때는 부모님 손잡고 잘 다녔는데 성인 된 후로는 눈썰매 타 본 기억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눈썰매를 타고자 검색을 해 보니 가평에 눈썰매장이 있는 것이 아니겠어요?

실제로는 청평역에서 가까운 눈썰매장이지만, 눈썰매 만 타고 집 가기에는 애매한 기차 시간 때문에 눈썰매장이랑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가평에서 하루 묵고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켄싱턴리조트 가평 디럭스 내부 후기 및 장단점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hj03064/223003372934

 

켄싱턴 리조트 가평 조식, 부대시설 후기

 

원래는 타 사 여행 숙박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예약을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그냥 궁금해서 켄싱턴호텔 앤리조트 공식 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제가 원하는 윈터 패키지 상품이 있어서 공식 사이트 통해서 예약했습니다. 제가 직접 비교하고 찾아본 결과 공식 홈페이지가 가장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것 같아요.

참고로 윈터 액티브 패키지는 디럭스 + 가평 눈썰매장 2인 + 조식 2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가평 외관

켄싱턴 리조트 가평은 건물부터 옛날 수련회 느낌이 나더라고요. 

로비에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왼편으로는 프론트가 있고, 정면으로는 엘레베이터 두 대, 그리고 오른편으로 계단과 오른편 코너를 돌면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가평 한양식당이 내부에 위치해있습니다. 

 

외부시설

리조트 시설 가이드 맵입니다. 켄싱턴리조트는 크지 않아서 10분 내외로 한 바퀴 돌아볼 수 있습니다. 

리조트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이 장소는 아이들 데리고 올만 할 코코몽플레이스입니다. 미리 예약하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던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여기는 셀프 BBQ 해먹을 수 있는 장소와 가평 애슐리퀸즈가 있습니다. 주중에는 이용 할 수 있는 지 역시나 문의해봐야하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생각보다 먹을것도 많고 맛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이용 가격은 맨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셀프 BBQ존으로 BBQ세트를 결제하면 함께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가격은 4인가족 기준 13-14만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BBQ존은 여기 말고도 두 군데 더있었고, 미리 예약하고 문의해야 이용가능 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산책길이라고는 뭐하나 나름 아기자기 꾸며놓아서 소화시킬 때 걷기 좋았습니다.

여기는 팜빌리지로 아기들 동물 구경하라고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새, 토끼, 피기 정도 있었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나름 작게 마련되어있었습니다.

 

내부시설

내부시설은 크지 않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지하에 노래방과 편의점 놀 거리가 작게 있었고, 그 외에는 1층에 한양식당과 나머지 층은 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하 놀거리라고는 하나 정말 별거는 없고, 농구게임과 인형 뽑기 기계 몇 가지 있었습니다. 노래방은 지금 운영을 하지 않고 있다고 써있던데 문의해보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노래방을 없애고 게임방을 크게 지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기서부터 조식입니다. 조식은 1부 2부로 나눠져있고 가격은 성인 기준 17,900원이고 저는 패키지로 이용했습니다.

빵 몇 개만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한식, 양식, 샐러드를 포함해서 세미뷔페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기억나는 메뉴로는 볶음밥, 젓갈,김치, 구운계란,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스파게티,황태국,스프,숭늉,피자

주스랑 우유 시리얼, 요구르트, 파인애플, 망고, 귤과 같은 과일과 2-3가지 종류의 샐러드가 내부 크기 대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도 괜찮고, 종류도 다양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켄싱턴리조트 부대시설 및 이용시설 안내 종이를 주셔서 받아왔는데요, 자세한 영업시간과 이용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가평 총평

 

저희는 윈터 액티브 패키지라 눈썰매, 숙소, 조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상품이라 생각했습니다. 썰매 티켓과 조식도 생각한 것보다 굉장히 맘에 들었고 크게 싫은 점은 없었지만, 다만 리조트가 워낙 옛날에 지어진 것이기도 하고 숙소를 리모델링 중이라고는 하나 재정비가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부대시설이라고 했지만 애슐리퀸즈와 셀프 BBQ존을 제외하면 성인은 크게 놀거나 즐길만한 곳이 없습니다.

참고로 야외에 아이들을 위해 놀이터 같이 작게 만들어놓았는데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조식은 리조트 내 한양 식당에서 식사하였고, 꽤 맘에 들어서 조식은 추천드립니다. 조식은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1부 2부로 나누어 식사를 해서 그런지 뒷타임인데도 여유롭게 식사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다면 미리 시설 예약이나 안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평켄싱턴리조트 후기였습니다.

켄싱턴리조트 가평 디럭스 내부 후기 및 장단점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hj03064/223003372934

 

켄싱턴 리조트 가평 윈터 액티브 패키지 조식, 부대시설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날씨도 춥고 집 밖을 나가기 싫은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