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국내숙소

알펜시아리조트 평창 부대시설 및 알파인코스터 후기

by 일리안킴 2023. 2.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펜시아리조트 평창 부대시설 및 알파인코스터에 대하여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홀리데이인리조트알펜시아평창 룸 컨디션은 아래 후기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hj03064/223005294966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부대시설 및 알파인코스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리조트호텔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티비에 알파인코스터가 나온...

blog.naver.com

"알펜시아리조트 평창 부대시설 및 알파인코스터 후기"

알펜시아리조트 평창 부대시설 및 알파인코스터 후기
알펜시아리조트 평창 가는 법

저번 후기에도 남겨놓았듯이 저는 셔틀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비수기 때는 종합운동장에서 평창까지 이용가능하며 왕복으로는 3만 원입니다.

보통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서 알펜시아리조트, 용평리조트, 라마다평창 세 곳을 들러 하차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알펜시아리조트 부대시설 안내 및 후기

부대 식음시설 및 놀거리 안내도인데 한눈에 보기 좋은 것 같아서 찍어 왔습니다.

각 호텔 내에 레스토랑이 있었고, 그 외에 식음시설과 놀거리가 있어서 성수기 때는 음식 걱정은 없을 듯합니다. 다만, 비수기때는 호텔 레스토랑을 제외한 내부 식음시설들이 이용하지 않는 곳들이 종종 있어서 내선번호로 문의한 후 방문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리조트 전체적으로 걸어서 이동이 가능해서 산책하기 좋았어요. 홀리데이 뒤 쪽으로는 워터파크, 주차장, 놀이터가 있었고, 인터컨티넨탈 호텔 뒤로는 산책로가 잘 만들어져 있어서 그리고 꽤 길어서 산책하고 사진 찍기 좋아요.

이렇게 산책로가 잘되어있고, 리조트 중앙에는 식음시설 편의점, VR, 카페가 있었습니다.

놀거리로는 작게 게임방이 있었는데 게임시설 몇 개와 코인노래방기계 두 개가 있어서 저는 아침저녁 두 번이나 가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구장도 있어서 어른들이 놀기는 좋았어요.

첫 식사로는 기소야만 열려있어서 어쩔 수 없이 다녀왔었고, 그냥 정말 푸드코트맛? 예상한 맛이라 큰 기대 없이 먹었습니다.

저녁은 인터컨티넨탈 호텔 레스토랑 가서 먹었는데 연어사케동과 스테이크 랍스터를 먹었습니다. 연어사케동은 생각보다 양도 많고 두껍고 신선해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고, 마늘종 튀김도 되게 맛있었습니다.

랍스터는 그냥 아는 맛이고, 스테이크는 생각보다 오버 쿡된 거 같아서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은 호텔 레스토랑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음 날 아침으로는 홀리데이 인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식사했고 런치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해물 짬뽕과, 해물 된장찌개를 먹었습니다. 짬뽕은 해물이 가득 들었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된장찌개는 조금 밋밋한 맛이긴 했는데 두 메뉴 다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후식으로 티도 주문해서 마셨는데 둘 다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터컨티넨탈과 홀리데이인리조트 둘 다 엄청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프랜차이즈 음식 말고 알펜시아리조트 내에서 좀 색다른 맛을 보고 싶다 하시면 방문해도 좋을 듯합니다. 

*참고로 리조트 회원가입을 하면 레스토랑 할인도 가능합니다.*

 

알펜시아 평창 알파인코스터 탑승 후기

현재 사이트를 보니 겨울이라  4.14일 까지는 영업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용당시에는 화요일만 휴무였고 우천 시 휴장을 한다고 해서 유선으로 문의 후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대인 2회권으로 결제하였고 투숙객 할인이 가장 크게 되기에 투숙객할인받아 이용하였고, 투숙하지 않아도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미리 표를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 하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알펜시아리조트 알파인코스터는 리프트를 타고 꼭대기로 가는데 정상에 작게 동물농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아이들은 좋아할 수도...? 아무튼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데 생각보다 높아서 조금 무서웠습니다.  

알펜시아리조트 알파인코스터는 엄청 빠른 속도로 내려가고, 다리와 코너도는 코스가 조금 있어서 꽤 스릴 있고 탈 만 합니다. 

알파인코스터는 정말 추천합니다.

 

홀리데이인리조트알펜시아평창 룸 컨디션은 아래 후기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hj03064/223005294966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부대시설 및 알파인코스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리조트호텔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티비에 알파인코스터가 나온...

blog.naver.com

 

지금까지 알펜시아리조트 평창 부대시설 및 알펜시아리조트 알파인코스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