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국내숙소

어반스테이 속초해변점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by 일리안킴 2023. 2.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에 갔다가 하루 지내게 되었던 깔끔한 레지던스 형 숙소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뚜벅이로 다녀왔기에 속초해변과 가깝고 멀지 않은 곳에 맛집이 있으면서도 편의 시설과 교통이 편리한 곳으로 알아봤습니다.

 

"어반스테이 속초해변 후기"

어반스테이 속초해변 

 

어반스테이 속초해변점이랑 어반스테이 속초등대점이 있었는데 저는 속초해변점으로 골랐습니다.

속초 시장이랑 등대 및 위쪽 관광지와 가까운 곳을 고르신다면 속초등대점, 그 외에 속초해변 속초 아이 및 해변가와 가까운 곳을 고른다면 속초해변점이 좋을 듯합니다.

참고로 저는 고속버스를 이용했는데 고속버스 터미널과 도보로 5분 내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하기도 편해서 제일 좋았습니다. 속초시장이나 아바이마을 및 다른 관광지를 이동하실 때에는 버스도 좋지만 멀지 않기에 택시이동도 추천드립니다.

 

체크인 4시 체크아웃 11시입니다

체크인 시간에 맞추어 비밀번호를 문자로 안내해 주고 방 번호를 알려줍니다.

로비층에는 미리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이 있고, 미리 비밀번호를 안내해 주기 때문에 여행 전 짐부터 풀어놓고 돌아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딱 느껴지는 게 깔끔한 원룸에 온 느낌이었는데요. 레지던스형이라 그런지 세탁기부터 주방 옷장까지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었어요.

주방식기들은 거의 다 있었고 엄청 깨끗했어요.

수저 주방도구 냄비 주방 세제 컵

가위 칼 도마 키친타월 비닐

냄비 프라이팬 냄비받침 그릇 접시 와인잔까지 야무지게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저녁에 시장에서 음식을 사 와서 먹었기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냉장고도 널찍하고 엄청 컸어요. 전자레인지에 캡슐커피까지 무료로 제공되었답니다. 

침대는 딱 적당하고 침구도 푹신하니 괜찮았어요. 위에 바로 콘센트도 마련되어있어서 핸드폰 충전하기도 좋았어요. 불 끄기도 편했고요.

 

탁자가 엄청 커서 뭐해 먹거나 사 와서 먹기 좋았네요. 탁자 위에 안내서가 적혀있으니 한 번 읽어보면 좋습니다.

티브이는 큼직하니 밑에 테이블이 또 있어서 유용했어요

 

화장실도 새로 지어서 그런가 깔끔하고 수건, 샴푸, 린스, 보디워시 어메니티 제공되었고, 칫솔치약은 따로 챙겨 와야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것은 발코니에서 보이는 속초아이뷰. 코너로 봐야 보이긴 하지만 바다와 속초 아이를 숙소에서 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반스테이 속초해변 총평

 

전체적으로 새로 지어져서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식기나 침구 가구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좋았습니다. 체크인 시간이 다소 늦은 감이 있다 생각했는데 정작 관광하다 보니 막상 체크인은 6시 넘어서했다는 게 사실.

1박을 해도 좋지만 여유롭게 머무르기도 좋은 위치에 시설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미리 짐을 맡길 수도 있고 해변과 가깝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1층에 내리면 바로 정면에 편의점 두 개가 보이니 정말 1분 컷?으로 필요한 것 사 왔습니다.

깔끔 숙소에 가성비 좋은 숙소 찾으신다면 어반스테이 속초해변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지금까지 어반스테이 속초해변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