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베트남여행기

다낭 골든 로터스 오리엔탈 스파 1호점 연속 방문 솔직 후기

by 일리안킴 2020. 2.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번이나 방문했었던 다낭 스파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제가 여행 전에 찾아 본 것이 딱 두 가지입니다. 바로 스파랑 맛집두 가지. 마사지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얼마나 시원한가, 그게 중요하기 때문이었습니다. 워낙 베트남 마사지는 주물주물이라는 말을 들었기에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나마 조금이라도 시원한 곳을 가고 싶어 찾아보고 찾아본 후 방문 한 곳

다낭 골든 로터스 오리엔탈

올가닉 스파 1호점


 

다낭 골든 로터스는 1,2,3호점이 있습니다.

저는 다낭 시내에 위치한 1호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 11시

해피아워/오전 10시-오후 1시

(월-금 15% 할인 공휴일 제외)

-무료 픽업서비스

-무료 샤워부스 사용

-팁 포함

 


다낭 골든 로터스 예약&픽업

사전에 카톡으로 미리 예약했습니다

(한국어로 채팅 가능)

2명 이상 90분 마사지일 경우 무료 픽업

이라고 해서 예약할 때 픽업 서비스를 요청했더니

시간에 맞춰서 픽업차량이 도착해있었어요

 

스파 맞은편 모습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다낭 골든 로터스 스파 가격

다낭 골든 로터스 오리엔탈 올가닉 스파

가격입니다

저는 처음엔 골든 로터스 건식 마사지 90분과

두 번째는 타이 전통 마사지 90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둘 다 비슷하고,

개인적으로 전 건식 마사지가 더 좋았습니다.

들어와서 이름을 말하니 안쪽으로 안내해주셨어요

따뜻한 차와 생강 다과 손수건을 준비해주셨어요

저거 망고 아니고 생강이에요 조심조심

저 망곤 줄 알고 입으로 쏙 넣었다가 다시 반납

조심

기다리는 동안 집중적으로 마사지받고 싶은 부분과

알레르기와 건강 관련된 설문지를 작성하고 나니

옷 갈아입는 곳으로 안내해주셨어요

탈의실은 이렇게 생겼고요

개인 보관함이 따로 있어서 안심이에요

옷 갈아입고 짐 다 넣고 팔찌로 된 열쇠 차면 끝!

드라이기 면봉 머리끈 등등

샤워부스까지

오일 마사지받으신 분은 씻고 나서

단장할 수 있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사이즈 별로 옷도 준비되어있고

(옷은 탈의실로 안내받을 때 가져다주십니다)

여기서부터는

:폰을 안 들고 가서 설명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안내에 따라서 올라가면

조용하고 살짝 어둡어둡한 2층이 나옵니다

먼저 족욕부터 하고 있으면

스크럽도 해주시고 깨끗하게 발을 씻겨주십니다

그럼 마사지받는 방으로 이동해

마사지를 시작해주시는데요

침대는 구멍 뚫린 그런 마사지 침대는 아니고

베개 두 개로 이마, 턱을 받쳐 엎드릴 수 있게 하더라고요

근데 이건 좀 처음에 불편하더라고요

나중에는 마사지받느라 생각이 안 났지만,,,

암튼 그렇게 마사지를 받고 나니 어느새 90분 끝

 

다시 옷 갈아입고 나오니

요런 휴식 공간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오 기본 카메라로 찍어도 예쁘더라고요

망고 흡입해서 한 개 남은 거 안 비밀

그렇게 앉아있으니

망고랑 손수건 그리고 차를 주셨어요

망고는 진짜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향도 좋고

여기가 망고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더니

진짜네요

옆에 보니 얼마나 맛있으면 망고를 직접 판매하더라고요

암튼 망고 먹고 차 마시며 편히 쉬다가

계산했습니다

서비스도 좋고 픽업해주는 것도 너무 좋고

마사지도 좋고 차도 좋도 망고도 좋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답니다

근데 마사지사 별로 뭔가 케바케인 듯

저는 두 번 다 엄청 시원하고 좋았는데

엄마는 아니었나 봅니다

첫 번째 받았을 때는 완전 별로라고

만지작거리다가 90분 끝났다며 크게 실망하셨는데

두 번째에 와서 다시 받아보니

이번엔 좋았다며 따로 팁이라도 주고 싶다 하셨어요

마사지사 별로 뭔가 차이가 있는듯합니다 

전 이런 쪽에 운이 좋아서 두 번다 만족

무튼 전체적으로 가격도 맘에 들고

조용한 것도 좋고

시설도 좋고

망고도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

​위치는 바로 요기

 

골든 로터스 오리엔탈 올가닉 스파

209 Đường Trần Phú, Phước Ninh,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지금까지 다낭 골든 로터스 오리엔탈 올가닉 스파 1호점 후기였습니다

댓글